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Mobile용 헤더입니다.

메뉴열기

Maeil

SPECIAL FORMULA

특수분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창출합니다

SPECIAL FORMULA 특수분유

매일유업 오픈  2016

[중앙일보] KPGA ‘매일유업 오픈 2016’,
코리안투어 대표 대회로 자리매김

2016.09.26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매일유업 오픈 2016’(총상금 3억 원, 우승상금 6000만 원)이 오는 15일(일)까지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유성컨트리클럽(파72·6796야드)에서 펼쳐진다.

매일유업이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14년 ‘제1회 매일유업 오픈’을 신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며 KPGA 코리안투어를 대표하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대회에는 지방에서 열린 대회임에도 불구, 폭발적인 갤러리 동원으로 코리안투어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기도 했다. 특히 이번 대회 기간 일본프로골프투어(JGTO) 대회가 없어 한일 양국을 오가며 투어를 병행하고 있는 스타 플레이어들이 대거 출전하는 게 특징이다.

대회 주최사인 매일유업은 2014년 첫 대회부터 예선전을 진행했으며, 올해도 예선을 통해 최종 선발된 15명이 본 대회에 참가했다. 또 선수들의 사기 진작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라커룸 내 선수 전용 푸드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갤러리의 관람 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를 인근 지하철역까지 운영하고, 갤러리 화장실을 증설해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가 불편함이 없이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보다 많은 갤러리가 대회장을 찾을 수 있도록 사전 예매 또는 단체 구매, 매일유업 제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 시 입장료의 50%를 할인해 준다.

Contact Us

1588-1539

새로운식문화를 창조해 가는 글로벌 리더 매일유업

매일유업 오시는 길

SNS

최상단으로 가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