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Mobile용 헤더입니다.

메뉴열기

Maeil

SPECIAL FORMULA

특수분유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창출합니다

SPECIAL FORMULA 특수분유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2017-01-13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에서 5만명 중 1명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 및 환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트밀 캠페인'은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을 이해하고 환아 및 환아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자는 의미에서 기획한 행사로, 하트밀 로고는 마음을 뜻하는 '하트'와 음식을 뜻하는 '밀'의 합성어인 '하트밀'을 그릇에 담아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자는 의미로 형상화 되었다.

매일유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앱솔루트 홈페이지 및 매일유업 페이스북에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 환아와 환아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한다.


내년 1월29일까지 영상 조회수에 따라 5만뷰 당 환아 한 가족을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로 초대해 쉐프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연구원들이 환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만찬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개인 페이스북에 영상 공유 및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참여자들 중 300명을 선정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없는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알리고, 환아 및 환아 가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하트밀 캠페인을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천성 대사이상 증후군'이란 아미노산,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분해하는 특정 효소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엄마 모유는 물론 밥이나 빵, 고기 등의 음식을 자유롭게 섭취하기 어려운 질환이다.

Contact Us

1588-1539

새로운식문화를 창조해 가는 글로벌 리더 매일유업

매일유업 오시는 길

SNS

SNS

Contact Us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해 가는 글로벌 리더

1588-1539

최상단으로 가기